역량 UP! 뉴스레터 그게 뭔데?

안녕하세요! NPFM입니다 🙂

오늘은 NPM에서 현재 사이드 프로젝트로 진행하고 있는 뉴스레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입안자

꿈이라면, 플래너로서의 실력을 더 키우고 싶다면 사이드 프로젝트로 뉴스레터를 추천합니다.

나만의 뉴스레터를 만드세요! 신입생 리스트에 하나 추가하세요^^!

자! 이제 뉴스레터가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주변 사람들에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어요! 구독해주세요!” 뉴스레터란? 나는 이것을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뉴스레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뉴스레터란 무엇입니까?

조직이나 기관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를 회원이나 계열사에 주기적으로 알리는 유인물

뉴스레터는 일반적으로 이메일 형식으로 구독자에게 주기적으로 전송되는 뉴스 또는 정보의 편지입니다.
뉴스레터는 기업, 블로그, 잡지, 커뮤니티 등에서 구독자에게 신제품 출시,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거나 업계 동향, 팁, 과정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널리 사용됩니다. 뉴스레터는 구독자와의 관계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뉴스레터는 구독자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보냅니다.

예전에는 기업에서만 하던 일인데 요즘은 기업이 아닌 개인이 양질의 정보를 모아 구독자에게 보내는 뉴스레터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개인으로 시작해서 회사로 성장한 경우도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맞춤형 영상 콘텐츠를 소비하듯이 일반 대중이 운영하는 뉴스레터도 구독하고 원하는 주제의 텍스트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을 좋아합니까?

사이드 프로젝트로 뉴스레터를 추천하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유튜브처럼 볼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발행하여 구독자를 확보하고, 구독자가 늘어나면 더 좋은 컨텐츠로 유료나 광고를 첨부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NPFM이 시작된 주된 이유입니다.

업무 특성상 레퍼런스가 많이 필요합니다. IT 트렌드에 대한 지식도 기본 요건입니다. 내가 조사하고 분석한 정보와 개선점을 정리하고 남기고 싶었고, 이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시야를 넓히고 싶었다. 피드백을 통한 일대일 소통이 가능합니다.

네가 그것을 어떻게했는지…

이제 뉴스레터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NPFM이 수행하는 뉴스레터 작성 프로세스는 다음 부분에서 제시됩니다.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다음 시간까지 안녕!